top of page

섬기는 이들

교역자 및 봉사자

웰링턴 그리스도의 편지교회는 개혁주의 신학에 근거한 장로교 조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강성준 담임목사와 권오건 장로가 함께 섬기는 당회와 함께 안수집사 및 권사의 직분자들이 질서 있게 교회를 섬기고 있으며 교육기관은 송인경사모의 지도로 어린이 주일학교와 중등부와 고등부가 운영중이고 또한 성도들이 6개의 사역팀과 4개의 사랑방 그리고 청년부를 통하여 모든 성도가 사역자로 참여하는 공동체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IMG_4586.JPG

담임목사 강성준
REV. JOSHUA KANG

담임목사

강성준목사는 1996년 뉴질랜드로 이민을 와서 Laidlaw College(구 Bible College of NZ)신학교에서 Bmin과정을 마치고 오클랜드 사랑의 교회와 한우리교회에서 중고등부와 대학부를 맡아 사역하였으며 2011년 Laidlaw-Carey 대학원 과정에서 선교적교회를 주제로하여 MTh를 졸업하였습니다. 그리고 2007년 오클랜드에 예닮교회를 개척하여 10년간 목회를 하였으면 2017년 3월 대양주한인예수교 장로회(고신해외) 뉴질랜드 노회의 파송을 받아 뉴질랜드 수도인 웰링턴에 그리스도의 편지교회를 개척하였습니다.
현재는 개혁주의 신학에 입각한 건강한 교회의 모습과 또한 선교적 교회의 본질을 따라 모든 성도들이 삶의 현장에서 선교사적인 삶을 살도록 돕는 꿈을 갖고 웰링턴에 있는 성도들과 함께 하나님 나라를 이루어가고 있습니다.

bottom of page